와 이번 후기에 앞서... 먼가 죽을뻔 했다는게 이런거구나 라는걸 알았다..

난 기억은 안나는데 내가 타고갔던 차가 개박살나있는걸 보니 죽다 살았구나 라는걸 알겠다 ㄷㄷㄷ

그래서 병원에 입원해 있니라 업데이트가 늦었고 퇴원해서 집에서 할거 없는 상태가 지속되니 업데이트좀 해야지 ㅎㅎ

 

1부 3장
나 아오이쨩 오하요
아 오하요
나 한국에서 또왔어
아 오 아리가또
나 아 맞다 아오이쨩 아케오메
아 고마워 아케오메
나 오늘 아오이쨩 계속 오니까 기억해줘~
아 오! 알았어
나 오랫만이라 엄청 두근두근하네
아 긴장하고있어??
나 응 긴장되네
지칸데스
아 있다봐~~
나 있다가 또올께

1부 3장
아 오오오(이때부터 전투복착용)
나 또왔어
아 아리가또
나 아오이쨩 내가 선물한 핑크 이어폰~
아 (갑자기 말끊으며)아!! 네 알고있어!!!
나 모바메에서 봤어~
아 아~ 아리가또~(싱긋 웃으며...심쿵...)
나 크리스마스카트랑 선물 음... 아 보냈는데 받았어??
아 음.....
나 아이폰...
아 아!!! 케이스! 받았어받았어!!
나 아 다행이다 있다가봐~~
아 있다가봐~

2부 3장
나 또왔어
아 오오오
나 요즘 한국에 아오이 팬이 늘고있어
아 혼또????
나 응 내가 하는블로그에 방문자가 늘어나고있어
아 오!! 아오이 선전하고있는거야??
나 응 아오이쨩 응원블로그야
아 혼또니 아리가또
나 아 그리고 요즘 나(마모나쿠 지칸데스)
있다가 말할께
아 있다가 오는거지??
나 바로올꺼야~ 마타네~
아 마타네~

2부3장
아 아리가또
나 웅! 나 요즘 아오이쨩에게 편지쓸려고 일본어 공부하고있어
아 오! 어렵지않아??
나 위험해
아 한문이라던가 어렵지??
나 어려워 ㅠㅠ
아 괜찮아 한문 아오이도 몰라 ㅋㅋㅋㅋ(다이죠부~ 칸지와 아오이모 왓캇나이)
나 ㅋㅋㅋㅋ 그래도 아오이는 읽을수있자나 난 한국인이라 잘읽지도못해 ㅠㅠ(마모나쿠지칸데스)
아 그럼!!공부 열심히해!!(씨익 웃어주며)
나 알았어~~

4부 3장
아 아리가또
나 웅 아오이쨩 점심먹었어??
아 먹었어~~
나 뭐먹었어??
아 오모찌토 음.... 뭐라해야하지??
음.... 말해도 모를텐데 .. 아! 오모찌 먹어봤어??
나 응 어제 먹거봤어
아 혼또?? 어디서??
나 음... 호텔에서
아 맛있었어????
나 맛있었어
아 오!! 다행이네~
나 있다봐~~
아 응 고마워~

4부 3장
아 아리가또
나 응 또왔어~ 아오이쨩 5번째 싱글 선발 응원할께!!
아 웅! 고마워 아직나도 선발인지 몰라... 이때가 가장 싫어 ㅠ
나 ㅠㅠ 감밧떼네!! 아 아오이쨩 한국의 친구가 샤메때 아오이쨩에게 한국말 들었다는데 무슨말했었어??(마모나쿠지칸데스)
아 음... 모르겠어...
나 모르는거야??(밀리기시작)
아 응 모르겠어 ㅠ(밀려나가는거 잡아주면서) 고멘네~ㅠㅠ(밀려나옴)

5부 6장
아 아리가또
나 오늘 정말로 즐거웠어~~
아 정말로??
나 혼또~ 보쿠 아시타 사인회에도 가~
아 혼또니??
나 혼또!! 근데 내일은 비행기시간 때문에 2부까지 있어 잘부탁해~
아 오!! 아시타 비행기 타고 몇시간 걸려??
(몇시에 비향기타는걸로 이해함...)
나 18시에 나리타에서
아 에?? 일본에서 한국까지 비행기타고 18시간?????(놀리듯 웃으면서)
나 아니아니아니 한국에서 일본까지는 2시간!!
아 깜짝놀랐네 ㅋㅋㅋㅋ
나 아오이쨩 내일 나 기억해줄꺼야??
아 기억해줄께!!
나 정말로??
아 약속할께
나 아리가또~
아 아 한국에 가보고싶다~~
나 한국와~~
아 정말 한국 가고싶다~~(마모나쿠지칸데스)
나 오늘 수고했어 내일봐
아 내일봐~


 그리고 그날 모바메 사진 모바메 사진엔 이어폰착샷이 똭!!!

처음에 구플은 댓글만 다니라 사진을 제대로 못봐서 몰랐었고 모바메 사진만 봤는데 저번에 인증후 한번도 인증을 안해주고있었는데

악수회때 이어폰 이야기 끄내서(는 아니겠지만) 라고 생각하고싶어질 정도의 현기증 나는 타이밍이라 완전 호텔방에서 파닥파닥 거리면서

헠헠 거리고 있었음

그러면서 5일 사인회를 위하여 자야지 하고 누었는데 괜히 구플 사진이 뭐였나 보고 싶어서 보는데!! 

위의 사진이 올라와 있는거임 이때까지는 오늘 복장 이였구나 하고 넘기는데

먼가 맨날 생폰이던 아오이 폰의 변화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함!!!

그거슨 내가 선물 한 아이폰 범퍼 케이스!!!!!!

 

먼가 특이해서 사진도 찍어놨다!! 연핑크 계열의 범퍼 케이스인데 한쪽만 핫핑크로 포인트가 똭 들어가있는 범퍼 케이스였는데

색깔이 괜찮더라구 ㅎㅎ 뭐 아는 여자애들도 딸기우유 핑크색은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해서 색깔 걱정도 없었고 그냥 쿨하게 결제 한 품목인데

그게 통했나봐!! 역시 승리의 딸기우유색??? ㅋㅋㅋㅋ

그리고 크리스마스 카드랑 선물 하면서 아이폰까지만 말했는데

아오이가 반응적(??)으로 케이스가 나왔을때 너무 자연스럽게 치고 들어와서 이상함을 못느꼈는데 나중에 후기 다 적고 후기 보는데 소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거와 이어폰 다시 인증 해줬으니 1월 5일 사인회 하서 할말도 생겼고 기분이 너무 조아서 날라가는줄알았다 ㅋㅋㅋㅋㅋ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 잘쓰고있구나!!!  (2) 2015.03.18
1월 5일 리플레인 사인회 후기  (2) 2015.01.16
이어폰 인증 !!!  (8) 2014.12.14
선물보낸 이어폰!!  (2) 2014.12.10
1월 5일 사인회 당선결과  (0) 2014.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