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만 51장 갔고 구플서 아오이구플에서 댓글달다가 친해진 일덬이랑 연번이라는걸 처음들어가봤는데 재미있었음 
나 일어 겁나 못하는데 장수많아서 걱정많이했는데 역시 사람은 눈앞에 일이생기면 하게되더라 ㅋㅋ 

아오이도 쉽게쉽게 행동까지하면서 말도해주고 틀린말해도 알아서 대답해주고 ㅎㅎ

일어 못해서 악수회 가기 무서운덬들 아예네타를 외워서 가버려~ 그럼 다 할수있고 10초에 만원짜리 원어민과 대화 과외라고 생각해~ㅋㅋ
돈아까워서 악수회 1달전부터 외우고 있는 덬의 모습을 볼수있을거임
아 위에 개소리는 집어치고 후기올릴께 ㅋㅋ
그리고 8일 6부에 무라시게가 옆레인에서 자기도 악수하고있으면서 갑자기 '오빠'하면서 끼어들었을때 무라시게와 악수하고있던 오타랑 눈이 마주쳤는데 정말 민망했었음...

오타랑 눈이 마주쳤을때 손을 들어 미안하는 뜻은 전했음ㅋㅋㅋㅋㅋ

아오이에게 들어갈때 안녕 소리를 들은건지 아니면 뒤에 있던 일덬과이야기할때 한국말 몇개 말할때 들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색다른 경험이였음 ㅎㅎ

안녕은 다 한국말로함 ~
7월 후쿠오카악수회부터' 안녕'으로 밀고나가고있음 ㅋㅋ

8일 1부 3장

나 아오이쨩 오하요~~ 안녕~

아 안녕~히사시부리~
나 응 한달만이야
아 그렇네
나 아오이쨩 오늘도 귀엽네~~
아 정말?? 고마워~~
나 오늘 아오이쨩 쭈욱 오니까 기다려줘~
아 기다릴께~
나 아 맞다 나 한국에 돌아가서(마모나쿠)
있다가 말할께
아 응 있다가 와서 계속 말해 
나 있다봐
아 있다봐~


1부 3장
아 오! 빠르네
나 응~ 나 한국에 돌아가서 편지랑 선물보냈는데 받았어???
아 응??뭐보냈어??
나 (팔찌찬거 흉내내면서) 이거뭐지??
아 팔찌??
나 응 그리고 (목걸이찬거흉내) 이거랑
아 목걸이!!
나 응 까먹었었어 ㅋㅋ
두개 셋트로 보냈어~
아 오~~ 근데 나 요즘 극장을 못갔자나 ㅠ 그래서 아직 못받았어
나 스케쥴 알고있어~~
아 응 극장가면 받아서 편지 꼭 읽을께~
나 응 오케 있다방
아 있다방


1부 2장 
아 고마워~
나 응~ 아오이쨩 이 팔찌(차고있던팔찌가르치며)
아 오!!굉장해
나 응 아오이쨩꺼는 핑크색으로 만들어서 보냈어~(찻집능력자 분에게 구매해서 보냄)
아 이햐!!
나 괜찮나??
아 정말로 귀여워
샌쓰좋네!!
나 아리가또~(지칸데스)
아 바이바이
나 있다봐~


2부3장
아 안녕~
나 안녕~
다음부 점심시간이네~
아 응 점심타임이야
나 나도 점심먹어야하는데 뭐먹지...
아 저쪽에가면 케x있는데 맛있어!!
나 뭐???
아 케밥 케밥
나 아~케밥?
아 응 케밥맛있어~
나 케밥 먹어볼까나
아 응 진짜 맛있어~~(마모나쿠)
나 있다가 올께 있다봐~
아 있다봐~~


2부 5장
아 고마워~
나 응 아오이쨩 리겜해??
아 아니 휴대폰 여력이없어
나 아 그렇구나 나 리겜 오시멘 이벤트에서 아오이쨩 2위했어 ㅋㅋ
아 오!! 굉장해~~축하행~
나 고마워 아.. 일본어 어렵네 ㅠ
아 어렵지 ㅠ
나 응 장수가 많으니 힘드네
아 그래도 일본어 잘하네
나 잘하지 못해 
아 잘해~
나 못해~~
아 ㅋㅋ 일본어 공부하자나
나 응 하고있지~
아 공부재밌어??
나 아니 힘들어
아 힘내~~(지칸데스)
나 있다봐~~
아 있다봐


4부 4장
아 고마워~~
나 응~ 아오이쨩 다음부에 아오이쨩의 구글플러스에 댓글달다가 
아 친구????
나 아니아니 아는사람하고 같이올께
아 오~~
나 아마도....
아 아마도?? ㅋㅋ
연락했어??
나 아직 구글플러스 코멘토 할거야 
아 오~~ 과연~~(지칸데스)
나 과연.... 있다봐~~
아 있다봐~~


5부 4장
아 고마워~~
나 아오이쨩 안녕~
아 안녕
나 뒤에사람~
아 도모다치??
나 아니 구글플러스에서
아 아! 잇쇼니 코멘토시타히토??
나 응 X쿤이야 내년에 대학생댄데~
아 오 나랑동갑이다 난 대학 안가지만
나 대학 안가는구나~
아 응 안가~
나 그렇구나~ X쿤 잘부탁해~
아 오케~
나 있다가 6부에 3장,6장 올께 있다봐~
아 있다봐~~


6부 3장 
나 아오이쨩 안녕
아 안녕~
무 오빠!! 
나 에???
아 에??? 
나 비꾸리 무라시게쨩 비꾸리시타
아 비꾸리시타네
나 응 그래도 오빠라니
아 아오이도 오빠알아~
나 오오오~ 한국팬오면 오빠라고 말해 ㅋㅋ
아 오케 ㅋㅋ(마모나쿠)
나 뒤에 X쿤 잘부탁해~
아 응~ 있다봐~
나 있다봐


6부 6장
아 고마워
나 안녕~ 아 좀전에 아냐때문에 깜짝놀랐네
아 응 나도 깜짝놀랐어 ㅋㅋ
나 뜬금 오빠라니 ~
아 아냐 3개국어 할줄알아
러시아어 일본어 한국어
나 오 대딘하네
아 근데 조금(손가락으로 조금이라고표시하면서)
나 ㅋㅋㅋ 악수회하면서 아까같은거 처음이라 놀랐네
아 아냐가 옆에있으면 가끔그래 ~
나 그런건가~~ 일본 도쿄도 엄청덥네
한국도 더운데 여기가 더 더워
아 응 오늘도 끈적거리지~
나 빨리 7부끝나면 호텔가서 샤워해야지
아 끈적거릴땐 샤워가 최고지!(마모나쿠)
나 맞다 뒤에 X쿤 잘부탁해~
아 오케~ 있다바~~
나 있다바~


7부3장
아 고마워~
나 오늘 수고했어~
아 수고했어~
나 내일 1,2부있으니까 잘부탁해~
아 오케~내일한국가??
나 응 내일돌아가~
오늘 악수회하면서 처음있는일을 몇번격어서 정말재미있었어
아 재미있었구나~~(마모나쿠)
나 응 재미있었어 뒤에 X쿤이다 ㅋㅋ
아 알았어 있다봐....아 아니다 내일봐~~ ㅋㅋㅋ
나 내일봐~


9일 1부 6장
아 아리가또 오하요~~
나 오하요
음.... 음... 에...
아 왜??
나 아 잊어버렸다~~
아 어떻게~
나 아... 어쩌지;;
아 생각해내바
나 으... 아오이쨩 나 어느나라사람일까나??
아 음 홍콩??
나 이야이야
아 타이완??
나 이야이야
아 아 맞다 한국사람이였어!!
나 모르고있었으면서~
아 알고있었어 어제부터 홍콩대만사람이 많이와서 햇갈렸어!!
나 그렇구나 ~ 믿어보겠어~
아 믿으라구!(마모나쿠)
나 있다바~
아 있다바~


2부 9장
아 고마워~~
나 응 ~ 안녕~
아 안녕~~
나 나 오늘이게 마지막이야~
아 마지막이야??
나 응 그리고 아마도 이게 이번년도 마지막악수회야
아 왜??
나 일이바빠져서
아 아... 그렇구나 감밧때!!
나 응 내년에 왔을때도 기억해줬으면 좋겠네~
아 기억하고있을거야~
나 응 믿을께
아 믿어줘~
안뇽안뇽 오빠오빠
나 에? 깜놀 한국말 잘하네 ㅋㅋ 한국에 돌아가면 편지랑 선물 보낼께
아 오빠 정말고마워 나도 한국에가고싶다
한국에 맛있는거많지??
나 응 많아 그런데 매워~~(카라이요~)
아 에?? 매워??매운거야??
나 응 매워~~ 
아 큰일이네~~ㅠ
나 그리고 뒤에 어제도 계속같이왔었던 X~
아 X쿤~ 기억하고있어~
나 에?? 가억하고있었구나~ 
아 천재라구~
나 ㅋㅋㅋ 알았어~(마모나쿠)
가볼께~~ 바이바이
아 바이바이 조심히가~




이건 이번 악수회 전리품 ㅋㅋ 원래 시밭꺼 뽑았었는데 일덬이 뉘엿뉘엿 오더니 죄송한데 누구 오시냐고 하더니

아오이라고 하니까 레이트 시밭이 높은데 교환 가능하냐고해서 ㅇㅋ ㄱㄱ 했더니 바꾸고나서 정말 고맙다고

민망하게 허리숙여서 인사하는데 나도 민망해서 같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만약 아오이 악수회 갈생각있는 더쿠라면 나덬과 일정이 겹치면 연번한번가쟈 아오이에게 낚여줘~~~ -0-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랫만에 선물인증!  (0) 2015.10.17
친한 일본더쿠의 9월 27일 레포  (0) 2015.09.30
7월 11일 HKT48 5th 12초 개별 악수회 후기  (2) 2015.07.13
41싱글 총선거를 보고나서  (0) 2015.06.06
오!! 잘쓰고있구나!!!  (2) 2015.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