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일정은 1박2일 일정중 2일다 악수회만 하는 일정이였는데 정말 재미있었다!

부산항->후쿠오카항구->걸어서5분거리회장 이런루트

이번에 뭔가 아오이가 텐션이 여짓것 보지못한 하이텐션이라 더 놀랍고 재미있었음


28일

아오이5부 3장(산타모자쓰고들어감)  나덬+아는지인+처음뵙는여덬분+아는일덬 이렇게 연번으로 감

아 아! 왔다!!! 고마워!!

나 에??(예상외의 높은 텐션에 놀랐음) 나 내 이야기는 다음부에 할께

아 (말끊으면서 수건아래있던 휴대폰을 꺼내서 나한테 들이밀면서) 이케이스 잘쓰고있어 정말 귀여워!!

나 에??(처음보는 극도의 하이텐션에 놀라고당황)그거 원한다는 소리를들어서 선물로 보냈어!

아 응!!!정말로 원하고있었어!!

나 아 맞다 다음사람 아는사람인데 언니언니 알지??? 그거랑 손가락 하트해줘~(지칸데스)

아 오케~ 알았어~

나 있다봐~~~~


내 다음사람이 처음뵙는 트친여덬분이라 아오이에게 언니 신공을 주문했는데 악수끝나고 가방매는데 뒤쪽에서 아오이가 "온니온니온니" 하는데 겁나 웃겼음 ㅋㅋㅋ

그리고 내가 일어를 잘못해서 저때 3장분량으로 준비를 한 네타가 함께간분과 3인대화랄까? 그런종류의 연번을 할려고 했는데 망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이스네타도 다음부꺼였는데 ㅠㅠ



아오이 6부 3장

아 오빠아~~~ 오빠아~~~~(입장전에 양손들고 좌우로 흔들며)

나 응 고마워~~(광대승천 헠헡훜)

    전에 보냈던 나이키신발 잘신어줘서 고마워

아 아!그거 잘 신고있어~~~ 정말 좋아~ 고마워~~

나 나도 같은거야~

아 진짜다!!! 귀여워~~

나 아오이쨩 생일선물로 뭐받고싶어??

아 음~~~(생각하다가 휴대폰꺼내면서)이케릭터 굿즈!!

나 응?? 모모??

아 아피치!!!

나 알겠어 그걸로 보낼께~~(지칸데스)

아 기대할께~~~


어피치 케릭 이름을 모를거 같아서 모모라고 했는데 정확하게 말하면서 정정해주다니 ;;;

생일선물이나 골라야....


6부 2장

아 오빠아~~~~

나 고마워~ 요즘 회사일이 바빠서 일본어공부를 못하고있어서 오늘 정말 힘드네

아 그렇구나

나 응 그리고 6개월만에 와서 더 힘든거같아

아 힘내~ 근데 고마워(한국어)가 아리가또 맞지?? 아오이도 한국어 공부하고 싶다~

나 에?? 한국어??? 정말??(지킨데스)

아 응!!! 다음부도있지??

나 다음부에봐~~


뜬금 한국어가 배우고 싶다 드립 ㅋㅋㅋ 이날 확실히 뭔가 아오이 텐션이 이상했음;; 

막 안하던짓을 어찌나 많이 하던지 ㄷㄷ 그래서 좋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부 3장

아 오빠~~~왔다~~~고마워(한국말)

나 응~ 오늘 6개월만에와서 정말재미있었어

아 계속 한국에있었지??

나 응 회사 일때문에 ㅠㅠ

아 많이 바빴구나

나 내일은 3,4부하고

아 (말을 갑자기 끊으며)내일도 오는거야!!??

나 응 3,4부 하고 옆에가서 배타고 한국으로 돌아가ㅠ

아 힘들겠네

나 응 내일도 잘부탁해(지칸데스)

아 응 내일봐~~~~

나 오늘 수고했어~~~ 내일봐~~


원래 아오이 선대 총회가 14:00부터있었는데 총회 주최하는사람이 나 오는지 모르고 믹시에 공유해서 

위치나 그런걸 공유를 아예 못받아서 그냥 회장 음식점서 카라아게 먹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날 한국더쿠들이 매우 많아서 끝나서 같이 밥먹으러 감 -0- 이렇게 많이 온거는 처음이었던거 같음;;

이거였는데 진짜 농담안하고 겁나 맛났음 ㄷㄷㄷ 호로몬도 맛났고 고기도 맛났고 최고!

먹는도중 게스트하우스 체크인 시간이 지나서 급하게 게스트 하우스로 택시타고가게되었는데

체크인하고 보니 코고는사람이 양쪽에 있어서 아 잠은 다잔건가??? 하면서 샤워하고 침대에 들어가서 기억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을새서 악수회를 간거라서 떡실신한듯(부산9시30분 배를 타려면 그전날 막차 기차를 타면 부산에 4시에 도착함 그래서 잠을 못잠)

9시반에 일어나니까 그 넓은 게스트 하우스방에 나 혼자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부지런하게 밖에 나갔던데 나는 어짜피 11시부터 악수가 시작이기에 천천히 준비를함 -0-

그러다가 일본아오이 오타와 11시에 아오이 레인에서 보기로 했는데 약간 늦을거 같다고 먼저 한번 돌라고 해서

혼자 들어갔는데 아오이 텐션이 오늘도 많이 높았음


29일

3부 3장

아 오빠아~~~~오빠아~~~

(아오이레인이 끈겨있었는데 손검사하는중 반갑게 손흔들면서 오빠라니 아직 입장하기도 전인데.... 헠헠)

     고마워~~(한국어) 오하요

나 오하요 나 오늘 4부가 끝나면 한국으로 돌아가

아 힝 돌아가는구나

나 근데 오늘 의상 섹시하네??

아 오!! 고마워ㅋㅋㅋ

나 루프로 유쿤하고 같이올께(지칸데스) 있다봐~~

아 응 기다릴께


어깨를 드러내고 있는 옷이길래 섹시드립 한번해봤는데 정말 좋아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메였나?? 보니까 아오이오타들이 어렸을때랑 지금19살일때랑 똑같이 생겼다고 놀렸었나봐ㅋㅋㅋ


3부 2장 

아 오빠~~아리가또~~아 맞다 고마워(고마워만 한국어)

나 응 아오이쨩 한국어 잘하네~~

아 혼또???? 아 혼또가 한국어로 진짜 맞지??

나 응 진짜 맞어

아 얏다!!

나 러브탄이랑 우에키랑 한국어 잘하자나??(지칸데스)

아 응 엄청나게 잘해~~

나 아오이도 지금은조금이지만 잘할꺼야 있다봐

아 응 공부할께!! 있다봐~~


그세 아오이가 발전하여 진짜를 배워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부 5장

아 고마워(한국어)

나 응 이게 마지막이야~

아 아쉽다 ㅠ

나 빠르지만 생일축하해!!

아 고마워!!

나 올해는 아오이 선대위에 들어가서 열심히 활동 하고있어 우리들도 힘내고있으니까 아오이쨩도 힘내

아 응 힘내자!

나 힘내(한국어)

아 힘내(한국어)가 뭐야????

나 아! 힘내(한국어)는 일본어로 힘내야

아 그렇구나! 힘내!!!(한국어)

나 한국어 잘하네 ㅋㅋ(지칸데스)

    한국으로 돌아갈께~ 바이바이

아 조심해서 돌아가~~

나 응 어제오늘 수고했어~


마지막부에는 아오이도 진지하게 들어줘서 좋았음 ㅎㅎ

그리고 뭐 저정도만 말해도 다 전달되겠지라는 생각에 웃으면서 분위가 바까서 힘내<<를 가르쳐 주고옴 ㅋㅋㅋ



마지막날 마지막부 들어가기전에 회장에앉아서 소중한 선풍기와 별로 맛이없었던 메론소다 그리고 아오이 악수권을 놓고 사진을 찍어봄 ㅎㅎㅎㅎㅎ

악수가 끝나고 밖으로 나와서 일본오타1명이랑 같이 점심을 먹으러감

메뉴를 고르는데 좀 어렵긴했지만 일단 하카타니까!! 라고하면서 돈코츠 라멘집에 갔는데

국물이 진짜 헤비했음;; 걸쭉하고 와.... 홍대에있는 하카타분코는 귀여운 수준의 진함이였음 ㄷㄷ

그래도 맛있어서 먹고 사리추가(10엔) 까지해서 또먹고 사리 2인분을 해치웠음 ㅎㅎㅎㅎ


그리고 회장으로 돌아와서 6월 26일에 보자고 하고는 회장 옆에있는 항구로 가서 배를타고 한국으로 돌아옴 ㅋㅋㅋ

근데 1박2일 악수만 하는 일정 진짜 힘들더라 ㅋㅋㅋㅋㅋ 그래도 평소의 아오이 같지 않은(하이텐션) 그런 모습을 볼수있어서 재미있었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