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는 처음이라 어떤곳인지 궁금했었음

가는데 비행기가 지연되서(피치항공ㅂㄷㅂㄷ) 저녁때 도착했는데 호텔에 체크인하고나서 

동네형이 남바에서 유학중이라 남바로 얼굴보러갔는데 남바 한국이 왜케 많은건지ㄷㄷㄷㄷ 

진짜 돌아다니는데 끊임없는 한국말소리에 놀라고 또 놀랐다(그사람들도 날보고 놀랐겠지...)

이번일정은 11월 28~30일까지 토요일 일정이였음~

28일 전국악수회가 있다고 해서 '가야하는데...'라고 생각만 해봄 ㅋㅋㅋ 

비행기 취소수수료도 그렇고 다시 끊어야하고 해야하는거 때문에 쿨하게 포기했음ㅋㅋㅋ

그래서 전악에 가는 사람에게 부탁을해서 CD값은 내줄테니 아오이가서 이야기좀 해달라고 부탁을함~(사람진짜 없었다고... 여유로웠다고...나도 가고싶었다... ㅠㅠ)

뭐 대충 이야기 들어보니 한국에서 선물 많이 보내는 사람 이랬더니 산타? 라고 했다고.... ㅋㅋㅋㅋ

그래서 돈키호테가서 산타모자를 구입햇음!(네타가 생겼다!!!!)

29일 악수회날 아침 일찍일어나 회장으로 갔음 호텔에서 회장까진 40~50분거리인데 갈아타고 또 갈아타고 .... 역시 비싸도 회장과 가까운게 호텔이 짱이였다...

1부 악수회 들어가기전에 일단 먼저 굿즈줄에 서서 굿즈부터 구매함.....

나 솔직히 티셔츠 디자인을 아오이 구구다스로 처음봤는데 오 귀엽네 하고 봤었음

근데 실제로 구매할려고 보니.... 아... 사내더쿠들이 입고다니는 모습을 처음봤을땐 읔....뭐...뭐냐이랬었는데 일단 나도 한개삼 ㅋㅋ

화장실에서 갈아입고 나오면서 거울보고 깜놀...(키....키모...키모하다...) 한번 해주고 그냥 입고 돌아 댕김 ㅋㅋ 

더쿠다치들이 민나 함께 입고다니니 쪽팔리지 않음 그게 가장큰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티셔츠를 입고 같이 연번으로 가기로한 일본 아오이더쿠가 회장에 도착을해서 아오이 레인으로 가서 악수회를 즐김


문제의... 티셔츠... 착샷은 화장실서 찍긴했는데 다른사람들 안구를 보호하기 위하여 패스한다.....


1부 6장

아 오랫만

나 오랫만이야~

    에?? 이케이스 내가 선물보낸거자나

아 이거 케이스 정말 귀여워~~~ 고마워~~

나 잘써줘서 고마워~~

    어제 악수회 가고싶었는데 일이 바빠서 못갔는데 어제 친구들이 대신가서 내이야기했다는데

아 엄청왔었엌ㅋㅋ

나 그래??그때 내이야기하니까 아오이쨩이 산타??라고 말해서 산타모자 사서쓰고왔어

아 ㅋㅋㅋ 귀여워

나 ㅋㅋㅋ 샹큐(마모나쿠) 아! 다음사람 X쿤이야~~

아 알았오 이따봐~

나 이따봐~



이 케이스였는데 위에 사진이 10월 중순경에 올라왔던거라 지금까지 사용할지는 생각도 안하고있었는데

쓰고있는걸 실제로 보니 깜짝놀라서 준비했던 산타 네타따위는 저~ 먼곳으로 ㅋㅋㅋㅋㅋ



2부 2장 

아 고마워

나 아오이쨩 댄스선발 축하해

아 고마워 힘낼께!

나 열심히해!!

아 응 근데 엄청떨려

나 그래도 아오이쨩 댄스좋으니까(마모나쿠)

아 정말??

나 응~ 있다봐~

아 있다봐


2부 2장

아 오! 또왔다

나 응 아오이쨩 좋아하는 신발 메이커뭐야??

아 XXX!

나 사이즈는??

아 XXX

나 오케 크리스마스선물보낼께

아 얏다!(마모나구)

나 기다려~~

아 응 기다릴께~~


2부 2장

나 아오이쨩 마지스카 미타요!

아 고마워

나 쿄오큐우쨩 안뇽~

아 ㅋㅋㅋㅋ

나 계속 울던데

아 응 ㅋㅋㅋ

나 귀여웠어(마모나쿠)

아 고마워~~

나 점심맛나게먹어~

아 오케~


3부 1장

나 아오이쨩 루프로 다음엔 한국친구랑 같이올께

아 오! 같이오면 '안뇽'이라고 할께

나 응 한국어 잘하네~(마모나쿠)

    또올께

아 응 있다봐


3부 3장

나 아까말했던 한국 친구랑 같이왔어~~

아 그래??(뒤쪽을봄)

나 원래 에레탄 오시인데 독감으로 중지라서 오늘 아오이쨩악수권만 2장인데 아오이쨩이랑 악수할러고 여기....(여기에왔어를 까먹고 에에에.. 거림)

아 에?? 에레탄없는데도 나만나러 온거야?? 굉장하네~(마모나쿠)(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음 헠헠)

나 잘부탁해~

아 알았어~~


3부 2장 

아 고마워

나 아오이쨩 요코아리 봤어~

     드럼연주 굉장히...

아 (말끊으며)멋졌어????

나 응 보고는데 심장이 쿵!!했어 ㅋㅋ

아 에?? ㅋㅋㅋㅋ 쿵했어??ㅋㅋ

나 응 ㅋㅋ (마모나쿠)

    있다봐~~

아 있다봐~


4부 2장 

아 아리가또

나 안녕~

아 안뇽~

나 이어폰 선물보냈는데 받았어??

아 어느이어폰이였지??

나 음 핑크였는데~

아 극장에서 선물을 가져온지 오래됬어 ㅠ

나 그래?? 받으면 잘쓰면 좋겠엉(마모나쿠)

     있다봐

아 응 있다봐


4부 2장

나 아오이쨩 나 오사카 처음인데 오사카요리 추천해줘~

아 어제밤에 구시카츠먹었는데 맛있었어

나 구시....??

아 구!시!카!츠!

나 구시카츠???

아 응 진짜 맛있었어 먹어봐

나 오케~오늘저녁은구시카츠다!(마모나쿠)

     또올께

아 있다봐


4부 2장

나 아오이쨩 2월샤메가는데 이포즈될까?? 유비키리포즈인데...

아 아오이도 몰라... 될지 않될지

나 그런가?? 이포즈가 아오이쨩 오시가 되게해준 포즈라서 하고싶어서

아 스탭상이 안된다고 하면 안되

나 그렇구나(마모나쿠)

아 일단 그날 해보면 되는지 안되는지 알수있어~

나 알았어~ 있다봐~

아 바이바이


5부 2장

아 아리가또

나 응 안녕

아 안뇽~

나 오늘은 '오빠'라고 안하네??

아 오빠~(혓바닥 내밀고 살짝 깨물며 쑥스러운듯이 말하는데 진심 초 귀여웠음.....쓰러질뻔) 

   근데 오늘 오빠 안했었나??

나 응 까먹은거야??

아 아니 오빠랑 안녕은 제대로기억하고있어

나 그래?? 믿을께(마모나쿠)

    루푸로올께

아 응 있다봐


5부 1장

아 아리가또

나 다음이 마지막이네ㅠ

아 쓸쓸하네~

나 웅 시간빠르네(마모나쿠)

     루프로 올께~

아 있다봐~


5장 3부

아 아리가또

나 마지막이네 오늘 계속 악수할수있어서 행복했어

아 기쁘네~~

나 다음은 2월 샤메회야

아 샤메네~ 유비키리 될까나~??

나 에?? 기억하고있구나 ㅋㅋㅋ

    오빠도 잊어버리면 안되~

아 오빠랑 안녕은 절대 안잊어먹어~~

나 잊어먹지마~(마모나쿠)

아 알았어~

나 2월샤매때 잘부탁해~~ 오늘수고했어~

아 수고했어~ 조심히 돌아가~


악수회가 끝나고 원래 아오이 일덬이랑 함께 오꼬노미야끼를 먹으러 갈려고했었는데 

그 일덬의 버스시간때문에 시간이 애매해져서 커피나 한잔 마시면서 이야기 하다가 헤어지고

전날 만났던 아는형을 보이스콜로 소환해서 함께 구시카츠를 먹으러감!!

구시카츠의 대한 소감은 꼬치인데 굽지않고 튀겼다?! 맛있다?!(뭐가 맛이없는데...)정도의 소감이였음

맛있지만 궂이 남바에 가면 꼭 먹어야한다 싶지는 않지만 일단 아오이 추천메뉴니 먹음 ㅋㅋㅋㅋ



다음일정은 내년 2월 13,14일 샤메인데 후우.... 논타의 샤메권이 한장있는데 이거 당일권으로 될려나...ㅠㅠ

되면 그걸로 러브탄이나 가봐야지....

러브탄 아오이 줄서 있는데 우측 옆옆 레인이었음 

레인이 끈겨서 심심했는지 러브탄이 회장에 나오는 노래에 안무를 하고있길래 빤히 보고있었는데

러브탄이 날 보더니 춤을 멈추고 자기 레인으로 오라고 손짓을함ㅋㅋㅋㅋ 그래서 악수권없다고 입모양으로 말하면서 손짓으로 네모그리고 X

이랬더니 빤히 째려봄 ㅋㅋㅋㅋㅋ 그러더니 또 손짓하고 입모양으로 하야쿠 하면서 오라고 손짓해서 합장하면서 고멘이라고 해줌 ㅋㅋ

정말 재미있는 경험이었기에 다음 싱글때 3장 정도 사서 가서 이야기 해보는걸로... ㅋㅋ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오이 36위 후기!  (0) 2016.06.22
2016.5.28,29일 HKT48 7싱글 후쿠오카 741개별악수회  (0) 2016.05.30
오랫만에 선물인증!  (0) 2015.10.17
친한 일본더쿠의 9월 27일 레포  (0) 2015.09.30
40th 총선악수회 후기!  (3) 2015.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