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갑자기 뜬금 6월 20일 아오이 쇼룸에서 아오이가 오빠라고 한다고 해서 파일을 찾아서 보니까

진짜 조용하게 오빠 하는거 같네 ㄷㄷㄷ

저때 막날이라고 쇼룸 랭킹 올린다고 초반부터 별쏘고 별 앵벌하고 난리라서 지금까지 모르고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부터 10위권에 막판에 2위까지 치고올라갔던날인데 과연 아디에 써있는 오빠를 읽어준건지 알수는 없지만

그래도 아니라고 할지라도 기분이 좋네~

악수회때 아오이가 나한테 쇼룸에서 봤다고 하면서 아바타랑 아디랑 말해서 깜짝 놀랐었는데 뭔가 지금 알았지만 매우 기분이 좋아진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