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일날 녹음했던 음성 파일 2개 모닝콜과 메일왔다는거를 동영상으로 만듬

네네~ 메일왔어~~아오이메일 빨리봐~


오빠 일어나~ 이불이랑 아오이랑 어느쪽이 더 중요해?


그리고 저번에 아오이 쇼룸 하면 조금씩 선물 보내서 그걸로 랭킹이나 올려볼까 하고 만골드를 충전해뒀는데

아오이가 쇼룸을 절대 안해서 골드가 그냥 방치되어가고 있었는데 얼마만인가 12월 9일날 방송을 똭! 해서 이때 아니면 안되겠다해서

도쿄타워를 똭 날렸더니 아오이 반응이 너무 좋았다 -0- 오빠 하고나서 내이름까지 ㄷㄷ 아이디가 내이름+오빠이긴하지만 -0-

그래도 뭔가 도쿄타워 값은 한건가.... (악수권이 10장인데...... ㅂㄷㅂㄷ)

그리고 요즘 아오이가 외국어를 히라가나로 쓰고있다 ㅋㅋㅋㅋㅋ

저번주에 아오이한테 크리스마스 선물이랑 카드를 보내고 755에 보고하니 코멘트를 달아줬길래 봤더니 

뜬금 히라가나로 한국말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홍백에 아오이 투표한사람들 정말 고마워!!!! 중간결과에 들어갔다!!! 좀더 노력해서 꼭 홍백무대에 아오이를 올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