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몸좀 나름 괜찮아져서 사인회 후기를 써볼께 ㅋㅋㅋ

다들 차조심하고 몸조힘하쟈!!!

싸인회 아오이 13장에 료하(아는분부탁)1장 총 14장 1~2부만 갔다 왔는데

정말로 좋았다 ㅋㅋㅋ

몇몇 멤버들은 싸인은 미리 해두고 이름만 쓰는 경우가 있었는데 아오이는 가면 그때서야 싸인을 시작해서

일단 싸인당선 되서 들어가면 시간적인 이득을 엄청봤음 ㅎㅎㅎ 앞에 들어간 사람들 장수랑 시간을 봤는데 3장 내고 3장당선되니

1분 20초가량 하는거 같더라 또 싸인회 간다면 잘생각해봐 ㅎㅎ 나름 괜찮았던 이벤트 같아 ~~

 

 

1부 3장
아 기억하고있다고!
나 오 아리가또
아 ○○...(사인하면서)
나 ○○○이야
아 ○○○(사인하면서)
나 어제 모바메랑 구플사진에서 내가선물한 이어폰이랑
아 이어폰!!
나 아이폰케이스 봤어
아 봤어???? 다행이다
나 정말 고마워 정말로 기뻤어
아 고마워~~
나 오늘 2부까지 잘부탁할께
아 알았엉 요로시쿠~~(지칸데스)
나 있다바
아 있다바~


1부 3장
아 고마워~~ 와 2장ㅋㅋ
나 이번엔 군이랑 쨩이야 ㅋㅋ
아 진짜다!!
나 아오이쨩 다음에있는사람 한국친구인데 마유유오시인데 하카타에서 아오이가 이찌오시야 낚아서 오시헨 시키자
아 흐흐흐 진짜?? ㅋㅋ(사인하다말고 싱긋 웃으며 뒤에사람 힐끔 보며)
나 웅 아오이쨩 화이팅! 아오이쨩 나 2부에 7장이야 ㅋㅋ
아 에??7장??
나 응 마토메로 올꺼야 ㅋㅋ 당선 많이되면 ㅋㅋ
아 7장당선대면 엄청나겠다 (지칸데스)
나 응 기대해~
아 기다려줘~~ 사인 다못했는데(하가시에게)
나 아오이쨩 내이름 불러줘~
아 ○○○!!
나 고마워~~
아 다했다~
나 아오이쨩 뒤에사람 화이팅!!
아 알았어!!(양쪽눈 찡긋 거리는 표정하면서)
나 있다봐~~
아 있다봐~~

2부 7장
아 뭐라뭐라뭐라(옆에 무라시게가 오하시게 우레시게 연타로 크게말해서 뭐라하는지 전혀 못들음)
아 에??3장?? 굉장해
나 해햇 오늘 6장째야
아 에?? 굉장해!!! 1부에서 3장 2부에서 3장?? ㅋㅋㅋ
나 응 ㅎㅎ 근데 나 마지막이야 한국으로 돌아가
아 마지막이야?? 한국으로 돌아가는구나 슬프네 ㅠ
나 응 어제 오늘 정말 즐거웠어~
아 정말?? 다행이다~
나 사인 힘들지 않아??
아 힘들어 ㅠ
나 힘내!!
아 오!!!! 고마워~ 이번에도 이름뒤에 쨩 상 군이네 ㅋㅋ
나 응 쨩 상 군 이야~~ 나 다음 악수회는 하카타 5싱글 후쿠오카로
아 오는거야???(싸인하다말고 끼어들어)
나 갈께~~ 기억해줄까나??
아 기억할께!!
나 고마워~~~
아 조심해서 돌아가~
나 응 아오이쨩은 오늘 힘내!!
아 응~
나 바이바이~~다음에봐
아 바이바이~~다음에봐

 

아오이 사인 전리품 ㄷㄷㄷㄷㄷㄷㄷㄷ 같은사인 6장의 압박은 엄청났다 ㅋㅋㅋ

료하 같은 경우에는 내가 일본어를 잘못해서 도와주시는 분이 료하도 파셔서 그분말좀 전해 줄려고 들어간건데 1장 내고 싸인 당선되서 오래 이야기 할수있었던거 같고

료하가 내 몸은 이미 반쯤돌았는데도 손을 안놔서 당황스러웠어 ㄷㄷㄷ 근데 귀여웠음 ~고양이 같았음ㅎㅎ



료하2부 1장
나 료하쨩 오하요
료 오하요~ 나마에가 ○..
나 ○○○
료 ○○○(한글자씩 쓰면서)
나 료하쨩 한국에 ○상 친구인데
료 오 ○상!
나 ○상 1월달 나고야 악수회 가니까 기다려줘~(마모나쿠데스)
료 알겠엉~~(사인끝남)
나 그럼 바이바이
료 (사인 끝나고 손을 내말면서)에에???
나 (악수하면서) ○상 기억해줘~
료 ○상알고있어!
나 아.. 그래??(지칸데스) 바이바이(손 안놔줌)
료 씨유~~~
나 응~ 씨유 바이바이

료하싸인 !! ㅎㅎ

 

그리고 일본에서 한국에 돌아와서 아오이 구플에서본 아오이한테 선물한 아이폰 케이스! ㅎㅎㅎ

 

 

 

아오이 악수회가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41싱글 총선거를 보고나서  (0) 2015.06.06
오!! 잘쓰고있구나!!!  (2) 2015.03.18
1월 4일 코코프라 개별악수회 후기  (0) 2015.01.13
이어폰 인증 !!!  (8) 2014.12.14
선물보낸 이어폰!!  (2) 2014.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