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악수회라서 한달만에 다시 이벤트에 갔는데 일단 호텔이 악수회장 바로 앞이라서 아침에 여유있게 일어나서 준비를 하고 창문으로 회장 입구상태를 보고 출발!! 사람 ㅎㄷㄷ


10시가 약간넘어서 입장하였는데 1부라서 아오이레인에 사람이 몇로 없어서 3장2장3장루프함
1부 3장
아 오빠오빠~~~(입장하고있는데 오늘도 하네요)
아리가또~~ 아! 고마워(한국어)
오하요~ 안뇽~
나 응 오하요~~
어제 일본에 왔는데 어제 악수권이없었어ㅠ
아 그렇구나 오늘은 많이오지??
나 응 70장정도일까???
아 이빠이네!
나 아 맞다! 총선거 36위 축하해
아 정말로 정말로 고마워!!
나 응 2부에 25장이라서 걱정된다ㅠ
아 오오오오(마모나쿠)
나 루프로 올께(지칸데스)
아 응 있다가봐~
나 마타네~
1부 2장
아 오빠~~~고마워~(한국어)
나 응 오늘 아침부터 사람도 많고 덥다
아 덥지~~
나 응 아침부터 위험해 ㅋㅋ
아 땀많이 흘리네 ㅋㅋ
나 진짜 덥거든
2부가 걱정이다 25장 어떻게 이야기하지
아 잘할수있어!!(마모나쿠)
나 일본어 약하니까(지칸데스)
아 아냐 걱정하지마~~
나 잘부탁해~
아 내가 리드해줄께!!(터프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부 3장
아 아리가또~
나 응~ 또왔어
생일선물 샀는데 일이바빠서 못보냈어
아 기다릴께!!기다릴께!!
나 응 어피치 굿즈인데
아 어피치!!!
나 손거울이랑 텀블러랑.... (옆에 물통가르치면서)
물같은거 넣는
아 탐부로!!알아알아!!
기다리고있을께!!(마모나쿠)
나 응 한국에 돌아가면 보낼께~(지칸데스)
아 응 고마워! 기다릴께!
나 응응 바이바이~
2부가 시작하니 사람도 많아지고 더워져서 일단 1부에 말한대로 마토메를 시전하였는데 장수가 많아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그냥 아는 일본어를 최대한 사용하며 흐르는대로 대화했는데 이게 길다보니 뭔가 안쓴거같은데 모르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부25장
아 오빠~왔다~ 고마워
나 응 나 10장 이상은 처음이라 떨리네;; 내 일본어 실력으로는 그정도가 딱이야 ㅎㅎ
아 10장 이상은 처음이구나 ㅎㅎ
나 이거 많이 힘들듯...
아 힘내~
나 한국어라면 500장도 문제없이 계속 말할수있는데 ㅋㅋㅋㅋㅋ
아 굉장하네 ㅋㅋㅋ 말잘하나보다~
나 그냥 막 이야기 할수있어 ㅋㅋ
아 근데 일본어라 문제네 ㅋㅋ
나 이번에 선대위에 들어서 활동을 했는데 일본어를 잘못해서 정말 힘들었어
아 그렇구나!
나 응 라인으로 회의하면 한문때문에 엄청 힘들었었어
아 그건 어케했어??
나 컴퓨터 번역기로....
아 컴퓨터!! 좋다!!
나 응 마토메로 정리해서 올려주면 번역기로 봐서알았어 이런이야기였구나 하면서 ㅋㅋ
아 여기에도 컴퓨터있으면 좋겠네
나 그렇네 ㅎㅎ
아 나 컴퓨터 진짜 못해서 컴퓨터 어려워...
나 오호... 나는 10살정도부터 컴퓨터를 지금까지해왔어 지금은 하는일이 엔지니어라서 컴퓨터는 내친구야 ㅋㅋ
아 엔지니어 멋지네!!
나 아 맞다 이번 총선거때 회사에서 몰래 보고있었는데 40위때 음...
아 불안했어??
나 응 불안했는데
아 나도 엄청 불안했어
나 응 근데 36위에 아오이쨩 불렸을때 나도 모르게 우왓 하고 소리질러 버렸어 ㅋㅋㅋ 몰래보고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회사동료들이 뭐야???에??뭐야 하는데 젠젠....
아 아무것도아니야??
나 응 사람들한테 아무것도 아니야 하면서 말했어 표정은 웃는표정으로 ㅋㅋㅋ
아 ㅋㅋㅋㅋ 안혼났구나
나 다행히 혼나지는 않았어 ㅋㅋ 놀랐을뿐 ㅎㅎ
아 다행이다
나 그리고 승리포즈 좋았어
아 응 승리포즈했어!!(마모나쿠)
나 그거 엄청좋았어(지칸데스)
아 기뻐서 해버렸어!!
나 3부에 봐~~
2부가 끝나고 호텔로 가서 호텔 2층에있는 편의점에서 먹을거를 사서 방에가서 먹고 푹쉬고 3부 마토메시간에 맞쳐서 악수회장으로 감. 역시 호텔은 가까우면 개이득 ㅋㅋㅋ
3부 9장
아 오빠오빠 고마워~
나 응~~아오이쨩
일본애들은 닉네임쓰자나 아오이쨩은 아오이탄이고 치히로쨩은 치쨩이고 나는 뭐가 좋을까??
아 일본친구들이 뭐라고 불러??
나 ㅇ상??
아 ㅇ상?? 근데 그걸 왜 하려고해 ㅇㅇㅇ이면 되지
나 아오이쨩이 기억하게 하려고 ㅋㅋ
아 응? 알고있는데 ㅇㅇㅇ??
나 뻥치지마 ㅋㅋ
아 뻥아니야 진짜 알아 쇼룸에서도 봤어 아바타 짧은 머리에 슈트입고있고 거기서 ㅇㅇㅇ산타오라고써있는거!!
나 에?? 정말??
아 진짜!
나 그거 원래 ㅇㅇㅇ산타오빠인데 빠가 짤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거도 알아 ㅋㅋㅋㅋㅋ
나 아 맞다 한국의 친구가 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안하고 웃음)
아 에??뭐야??뭔데??
나 아니 칸코쿠노 이쨩이면 기억하지 않을까??라고 해서 ㅋㅋ 졸업멤버중에 이쨩이있자나 ㅋㅋ(마모나쿠)
아 ㅋㅋㅋㅋㅋㅋ 이쨩 ㅋㅋㅋㅋㅋ 그럼 그쪽은 졸업이쨩 이쪽은 한국이쨩??ㅋㅋㅋㅋ 그런데 이미 알고있으니까 상관없자나 ㅋㅋ(지킨데스)
나 그렇네 ㅋㅋ 다음부에봐~~바이바이
그냥 네타가 없어서 예전에 한국오타가 다른멤버에게 했던 네타를 써먹을려고했는데 아오이가 내이름을 알고있다고 하는데 내가 명찰을 달고있었기에 거짓말 하지 말라고 했는데 쇼룸 아바타며 아이디가 미지막 글자가 짤린거 까지아는거 까지 들으니 깜놀 헡헠훝훜
4부 12장
아 오빠 안녕~
나 응 안녕~ 오늘 너무너무너무너무더워
아 응 엄청덥다!
나 그래서 악수하고 호텔가고 또 악수하고 그러고있어 ㅋㅋㅋ
아 에??그게 가능해??
나 응 호텔이 바로 앞이라서 가능해~
아 어딘데??
나 여기 앞에있는 APA호텔~
아 암청가깝자나
나 그래서 악수 마토메로 하고 악수가 끝나면 바로 호텔에 룸에 가서 쉬다가 시간보고 음 마토메 시간이다 이러고 창문으로 회장입구보고 출발해서 와서 악수하고 다시 돌아가고 그러고있어 ㅋㅋㅋㅋㅋㅋ
아 머리좋네~~(아타마 이-네 라고 하면서 머리를 가르쳤는데 내가 이타마랑 머리손짓하는거만 봤음 이-네를 못들음)
나 (머리스타일을 만지며) 아타마????
아 아니 그쪽이아니고 아타마 이-네라고
나 아 알았다 알았다!!
아 일본어 어렵지??
나 그거보다 한문이 어렵지 그런데 한국도 한문글자가 많아서 일본어랑 발음이 비슷한게많아 니혼은 일본 칸코쿠 한국 츄고쿠와 중국 이런식이랄까??
아 비슷하다! 신기해(마모나쿠)
나 그래서 일본어 듣다보면 비슷한게 많아서 가끔 이해되는 단어가있어 (지칸데스)
아 그렇구나
나 다음부에봐 호텔가야지
아 부럽다!!ㅋㅋㅋㅋㅋㅋ있다봐 ㅋㅋ
아타마.... 그저 머리로만 알고 머리스타일 이야기하는줄알았는데 다시 들어보니 그게 아니여서 순간 당황잼ㅋㅋㅋㅋㅋ
5부 10장
아 고마워~
나 안녕~ 음 나 저녁밥 뭐먹을까??
지금부 끝나면 아는 사람들이랑 가서 먹고 올라고~
아 저녁밥 뭐가 좋을려나~~
나 아맞다! 메루오시가 그랬는데 메루가 아오이한테 도라에몽 이야기하면 텐션이 ...(높아진다가 생각이 안나서 손가락을 하늘울 가르치고 올라가는시늉을함)
아 높아진다고???
나 응 높아진다던데 ㅋㅋ
아 도라에몽 엄청나게 좋아해~
초등학교때 선생님이 영업해서 그때부터 지금까지쭈욱 보고있어~ 정말좋아해
나 그렇구나 도라에몽 나 초등학교때도있었어
아 좋아해?????
나 좋아.....할지도...
아 뻥이네 ㅋㅋㅋㅋ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도라에몽도 좋지만 역시 신쨩쪽이 더 좋아서 ㅋㅋㅋㅋ
아 크레용신쨩!! 나 신쨩도좋아해!!
나 오! 신짱 한국이름이 짱구야
아 짱구?? 그게 머야??
나 (머리가 튀어나오는 시늉을 하다가포기하고)음... 일본어로 모르겠다 ㅋㅋ 짱구야 짱구 ㅋㅋㅋ
아 ㅋㅋㅋ 짱구 카와이네~~(마모나쿠)
나 응 귀엽고 재미있어서 좋아(지칸데스)
아 짱구도 도라에몽도 둘다좋아~
나 응 그런데 난 요즘에 원피스봐 ㅋㅋㅋ 다음부에봐~~
아 원피스!!!! 좋네~ 있다봐~~
5부는 뭔가 하고나와서 후기쓰다가 아!!하고 느꼈는데 저녁뭐먹을지 물어보고는 대답도 제대로 안듣도 내가 딴말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부 8장
아 고마워~~
나 응 이게 마지막이네
아 아쉽네 시간이 빨리 지나갔다
나 빠르네~ 내일 한국에 돌아가면
아 일???
나 일도 많은데 일단 생일선물 보낼께
아 어피치!! 기다리고있을께
나 응 기다려~~
그리고 내년 총선거는 아오이짱도 우리들도 함께 힘내서 언더걸스 가자!
아 웅!! 언더걸스 17위!!
나 17위 될까나.....
아 될까나.. 일단 목표는 높게 잡아야해!
나 응 맞아 이번에도 아오이쨩이 목표가 17위여서 사람들이 17위를 위해서 더욱더 노력하고 한표한표가 모여서 된거니까ㅎㅎ(마모나쿠)
아 응!! 그렇게 될꺼야 ㅎㅎ(지칸데스)
나 선물이랑 편지보낼께~~ 오늘 정말수고했어
아 기다릴께!! 조심히 돌아가~~
이번악수회는 마토메를 정말 원없이함 ㅋㅋ
장수가 많다보니까 평소에 악수회때 대본을 만들어갔는데 준비도 안하고 그냥 가서 했는데 이거도 이거 나름대로 재미있는 경험이었음
하지만 적은 장수라면 대본을 가지고 가는게 좋음 일어를 잘하다면 주제만 정하고 가는거지 ㅋㅋ
난 일어를 잘못하니 대본가지고 가는거다 -0-
그리고 이번 악수회에서 아오이 선대에는 들어가있었지만 사람들을 직접 본적은 없었는데 처음으로 봤는데 재미있었음 내가 처음이라 다들 자기소개도 하고 길게 이야기하지는 않았지만 재미있었음 ㅎㅎ
어짜피 레인에서 줄서서있으면 계속 보게 되어서 자연스럽게 이야기 하게됨 ㅋㅋㅋ또 모르는 일덬이 레인에 줄서있을때 갑자기 오!! ㅇㅇㅇ상 데스네!! 하지메마시떼를 시전하여 엄청당황했는데 구글플러스랑 트위터에서 봤다고 하는데 이것저것 이야기했는데 그것도 재미있었음
구플 댓글 달어!! 많은 오타들이 댓글들 지켜보공있다 ㅋㅋㅋㅋㅋㅋ
말나온김에 아오이 구플에도 댓글 오네가이~ ^^
어제 더쿠에 사진이 제대로 업로드가 안대서 찻집에 먼저쓰고 쓰는데 반말체로 바꾼다고 다 바깠는데 다 바꼈는지 모르것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