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에 사인회이후 6개월 만에 원정다녀왔음~

근데 가기 전에 일기예보에서 태풍이 온다고 해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막상 비행기에서 내리니까 날씨가 좋았음!

문제는 무쟈게 덥고 ... 습도가 엄청 높더라 ;;;

악수회당일 비가 왔는데 악수회장이 엄청 습하고 더울꺼라고 생각했었는데

여짓것 다녔던곳중에 최고로 시원하고 좋았었음 ㅋㅋㅋㅋ

이번 악수회는 장수는 아오이 19장이였음~~

3부 5장, 4부 3장, 5부 3장, 6부 3장, 7부 5장 이렇게~



3부 5장

나 아오이쨩 안녕~

아 오하요~

나 한국에서 또왔어~~

아 오랫만이네

나 (흠칫놀라며) 아 아오이쨩 총선거 80위 축하해 그런데 분하네...

아 분하지...

나 내년에 나도 좀더 힘낼테니까 아오이쨩도 힘내

아 오!! 정말 고마워~~

나 오늘 아오이쨩 계속 보니까 기억해줘~

아 이미 기억하고있는데??

나 에?? 우소!

아 거짓말아냐~~~

나 거짓말이다!!

아 거짓말아냐 알고있다고~~

나 그럼 믿어볼께

아 믿으라고!!ㅋㅋ

     근데 일본어 많이 늘었네?? 공부많이했어??

나 아니 ㅠ 별로

아 많이늘었는데~(마모나쿠)

나 다음부에 또봐

아 응 또봐


6개월 만이라 약간 뭐랄까 설레임과 긴장이 있었는데 막상 줄서서 기다리다보니

그런거 없고 우측 레인에 있는 "사쿠라 이쁘다", 좌측레인에 있는 "마도카 이쁘다" 이거였음 ㅋㅋㅋ

그리고 뜬금 히사시부리 하길래 깜짝놀람;; 

기억 전혀 못할거라고 생각했는데 기억하고있다는거에도 놀랐었고ㄷㄷㄷ

이름불러준게 아니니 인지라고는 할 수 없지만 좋기는 했었음~ -0-/



4부 3장 

나 아오이쨩 안녕

아 안녕~

나 오! 한국말~~ㅋㅋ

     아오이쨩 늦었지만 생일축하해

아 고마워~~

나 생일선물 보냈었는데 잘 받았어??

아 뭐보냈었더라??

나 이야혼~~

아 응!! 받았어!!

나 다행이다 여름용이야~~

아 여름용ㅋㅋㅋ

나 있다봐~~

아 있다봐~


내얼굴=이어폰 이건 아직 매칭이 안된듯 그래도 많이 기뻐해주면서 텐션이 올라가서 좋았음 ㅎㅎ



5부 3장

아 아리가또~~

나 안녕~

    점심 뭐먹었어???

아 츄어쩌고~

나 응? 그게머야??

아 아 어떻게 설명해야하지???

     (손을 이리저리 휘두르며) 아아아아

     왓캇나이 설명 못하겠어

나 ㅋㅋㅋ 나는 오므라이스먹었어~~

아 정말?? 오므라이스 맛났어??

나 오므라이스 맛있었어 오므라이스 정말좋아해 ㅋ

아 나도좋아해 

나 바이바이~

아 바이바이~~


아오이가 점심 뭐 먹었다고 말하는데 내가 모르는거라 알아 듣지를 못함;;;;;

그러니 아오이가 손을 막 이쪽저쪽으로 움직이면서 설명을 해주는데 뭔지 도저히 모르겠어서(그모습이 귀여워서 보느라 말을 제대로 못들음;;)

갸우뚱하니까 왓캇나이~~ 를 시전하면서 시무륵한 표정을 지으며 포기하는데 웃겼음 ㅋㅋㅋ

그래서 점심으로 내가 진짜 먹은건 다른거지만 아오이가 좋아하는 오므라이스 먹었다고 화제를 돌려서 웃으면서 바이바이함 ㅎㅎ



6부 3장

나 안녕

아 아리가또

나 아 일본 진짜덥다

아 정말덥지???? 

나 응 한국도 더운데 일본이 더 더운거같아

아 그래?? 

나 끈적끈적거려

아 응 목욕계속해야해 후쿠오카가 더 그런거같아 도쿄는 덥기만하고 안끈적거려 

나 그래??

아 응~~(지칸데스)

나 바이바이~~

아 바이바이


뭐랄까 솔직히 6부는 제대로 준비가 안되어있어서 번역기로 끈적끈적이라던가 찾아보고 외워서 들어갔는데

내가 잘못 발을 할수도 있고 단어선택이 잘못댔을수도있어서 손으로 내 팔뚝을 눌렀다 땠다하며 끈적끈적 하다고 표현함 ㅋㅋㅋ

그랬더니 알아듣고 대응해줌 그래도 내가 일본어가 미숙한걸 아니까 아오이도 막 손짓해가면서 말함 ㅋㅋㅋ



7부 5장 

아 아리가또

나 아오이쨩 오츠카레사마~

아 아리가또~

나 나 8월 악수회에서도 또오니까 기..(맛떼마스의 맛까지말했는데)

아 기다릴께!!

나 응 기다려줘^^

     다음사람 한국친구인데 첫악수회야~

아 (뒤에 사람보며 손흔들어주고나서)

     와 엄청긴장하겠네 ㅋㅋ

나 잘부탁해

아 열심히하겠습니다!(화이팅포즈로 감바리마스)

나 화이팅!!

     한국으로 돌아가면...(테가미 오쿠루네를 까먹고 글쓰는 흉내만냄)

아 음... 뭐?? 그게뭐야 ㅋㅋ

나 까먹었다~ㅋㅋㅋㅋ(지칸데스)

     8월에봐~~

아 응 또봐~


이번에 처음으로 알게된사람이 후쿠오카에서 만나게 되었는데 처음으로 악수회를 오신거더라고
그래서 인사하고 이것저것 이야기 하다보니 7부에 3장있다고 해서 같이 들어감 
7부중에 제일 기억남는건 테가미까먹고 손으로 글쓰는 흉내내면서 당황하는 내 모습과 그걸 마추려고 하던 아오이도 재미있었는데
내가 뒷사람 잘부탁 한다고 했을때 아오이가 화이팅 포즈에 비장한 목소리도 "감바리마스!"할때 그 포즈와 비장한 목소리와 표정이
아직도 뇌리에 남아서 떠나질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수회가 끝나고 가봤던 사쿠라가 샤카리키에서 알바했던 라면집!!정말 맛있엇음 헠헠헠..




그리고 이번 원정 전리품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한 일본더쿠의 9월 27일 레포  (0) 2015.09.30
40th 총선악수회 후기!  (3) 2015.08.12
41싱글 총선거를 보고나서  (0) 2015.06.06
오!! 잘쓰고있구나!!!  (2) 2015.03.18
1월 5일 리플레인 사인회 후기  (2) 2015.01.16